본문 바로가기
공지 기타/그냥 잡담 등등

스시 코에 (22.Jan.29)

by 하악화학 2022. 2. 1.
반응형

먹은 기억을 저장하는거니까- 사진 위주로-
참고로; 예약 없으면 갈 수 없을 정도로 매우 방문이 어려운 오마카세 입니다. (주류는 선택 가능하지만; 한정판 사케들 입니다~)

아유 레디-?

마구로마끼 부터 시작합니다~

어란이 있어요- 짭니다- 조금씩 잘라 드시는걸로;

유부에 불맛을 입혔다-
상상하다가 침 삼킬 정도로 매력적인;

우니-!
우니와 김 밖에 없다- 근데 감칠맛이 돌아-! 크야아아-

장어구이- 물론 다른거 없다. 장어와 김이 전부.
묘하게 입에서 녹음-

아래는 다른 그림 찾기. 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
너무 눈에 띈다;;

사진을 못찍었는데; 한치에 유자향 나는 초밥이 있었다-!
다른데서 절대 못 먹어 볼; 그것-!

암튼 잘 먹고 왔슴미다-
“맥주요정”님께 무한 감사~ :)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