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공지 기타/그냥 잡담 등등

[필카] 사진으로 본 근황

by 하악화학 2016. 7. 1.
반응형
요즈음은 아무도 내 근황을 궁금해 하지 않는 듯 하다.
뭐....
대부분 페북에 있으니;;;
그래도 필카 스캔 나온 기념으로...

아무때나 쉬지 못하는 부인과, 휴가가 남아도는 남편의 콜라보-를 적절히 활용하여 평일에(!) "조정경기장"을 다녀 왔다.

조정경기장은 좋은 공원이더라-걷기도 쾌적하고, 크기도 꽤 크고, 물도 있고 등등...근데; 그늘 찾기가 ;;;목말라서 음료자판기 찾다가 허기져버림.ㅋㅋㅋㅋㅋㅋ초계국수- 맛있....
몰랐는데 요기가 본점이라고 함.

점심을 먹고나니, 널부러지고 싶은 욕망이 원기옥처럼 모여서;
국회앞 한강둔치로 둔치둔치-

초상권은 나몰라라...
ㅋㅋㅋㅋ

다음은 한강 자전거 라이딩(동쪽)

집이 여의도와 가깝다보니, 자전거 타기가 좋다.
그 날은 뭔가 묘하게 딸기가 먹고 싶었다.
한강에서 딸기를 공수 할 수는 없는데;
편의점 가신 부인님; 신의 한 수-
아임리얼 딸기;
I'm REAL!!!

아.
마지막 사진은, 집에서 찍어본,
"장노출 연습"

막 필카로 연습샷 찍고 막, 사치스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사진은 요기까지-
-fin-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