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공지 기타/그냥 잡담 등등

필카. 인물사진에 대한 자아비판

by 하악화학 2016. 7. 21.
반응형
부인과 놀아제낀
6~7월 몇 일간 찍은 필카엔
부인님이 꽤 담겼다.
그래서

자아비판 시간.
ㅋㅋㅋㅋ

그래도,
필카를 쓰다보니 수동모드에서 손이 빨라지는 중.

(시간 순서 아님-!)

이번엔 아예 "인물사진"만 모아서..

웬일로 수평이 맞았다 했음. ㅋㅋ
배경쪽 빛이 밝고 색상이 다채롭다 보니, 인물쪽 색감이 줄어들었다.

수평이 자꾸 안맞길래 일부러 아예 기울여서 찍어 봤다. 다 의도대로 잘 나왔는데, 좌하단 접시와 카메라가 쬐에에끔 거슬리네;;

갑자기 찍었는데, 창밖의 풍경이 조금 인위적이다.
첫 사진과 마찬가지로; 사람이 모노톤이고 배경 색상이 진해서, 시선이 분산되더라;;

한강 치맥때 찍은건데,
자세를 조금 낮출걸 그랬다.
배경때문에 얼굴이 덜 살아나네;

그래서 아래로 숙였더니 각이 안맞고 수평도 틀어졌어
ㅋㅋㅋㅋㅋㅋㅋㅋ

인물을 항상 중앙에서 약간 빗겨나가게 잡는 버릇이 있나보다. 그게 좋은건진 모르겠지만,

야외수영장인데; 빛 조절하기 곤란하더라- 밝을 땐 다 밝고, 어두울 땐 다 어둡고, 멀리 포커싱하면 물에 반사된 빛이 방해하고;;
뭐;; 그렇다...

6D광고다-!
찍고 있는 장면에서 포커싱 했는데; 내가 셔터 누를 때 뒤로 도망;;;
그래서 난 망;;;

다음 필름은 Ektar 다.
인물사진이 많은지는 모르겠으나
금액은 더 들어갔으니 잘 나오길 기대...

-fin-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