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공지 기타/그냥 잡담 등등

필카 인화- 흔적 (170620)

by 하악화학 2017. 6. 21.
반응형
초단기 필름 인화를 완료하였기에-
포스팅도 잽싸게-

Zip bob with 마따라머따라

처음은 이렇게 잘 정리된 모임이었으나
나중엔 "애 아빠의 만취"로 종료.
ㅋㅋ

Zino Francescati- 게 파스타

게 님(?)이 파스타면을 몸소 감고 계시는 파스타.
송로버섯리조또

맛이 역대급.
미식가(사실은 걍 the까탈ist)의 추천으로 가게 된 집인지라 신뢰가 있었는데- 신뢰점수 추가획득-!

성수역 Ake

mAKE and tAKE라서 AKE라는데,

괜히 Ache가 생각나서는 두통이;;
(아이스크림을 너무 빨리 먹었;;;)

문오리 - 주선양 환송

다시태어나라는 의미의 한살케익(!)과, 씩씩하게 살라는 "대장부"가 공존.
뉴질랜드 뉴학 후 이민을 꿈꾸는 꿈돌이-

사격 자세 하나는 쥑이지만, 결과는 꼴지-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삼청동 SLOW PARK. 부인 브런치

아. 요기 재밌었;;
오래된 중세 근대 컨셉이고,
공간도 널찍하니;

연예인들 인터뷰 (+촬영) 자주 보인다더니- 진짜 그럴만 한 가게-

마지막 작품은 부인님의 샷-!

-Fin-
반응형